대구개인회생전문 강추하는곳

다. "나쁨 소식이에요" 세리의 그럴 듯한 연기는 이미 준비되어 있던 것이었다. "당신이 떠 난 후 그 애의 여자 친구가 자전거를 타자고 했어요 그런데 그만 사고가 발생했어요" "사 고?" 마틴은 깜짝 놀랐다. "네." "마이키가 다쳤소?" "아뇨" "그럼?" "여자 친구가 자동차와 부딪쳐서 다리가 부러졌어요" "세상에!" 마틴은 감쪽같이 속아 넘어갔다. 그럴 수밖에 없는 대구개인회생전문 강추하는곳 대구개인회생전문 강추하는곳 대구개인회생전문 강추하는곳 대구개인회생전문 강추하는곳것이 세리의 거짓말은 완벽했다. 그녀는 앞으로 한두 시간만 무사히 넘기면 그만이었다. 모 든 일을 끝내고 다시 어디론가 종적을 감출 것이기 때문이다. "오늘 하루쯤 병원에 있어야 한다나 봐요 마이키가 그녀옆에 있고 싶어했어요" 세리는 일류작가의 구성만큼이나 완벽하고 그럴 듯하게 꾸며 놓았다. "우리의 결혼식을 연기하겠다니까 그러지 말아달라고 했어요 당 신에게는 연락도 안되고 해서 그냥 이렇게 온 거예요" 그들은 이제 곧 결혼식을 올릴 교회 앞에 다다랐다. 세리의 계획에 따라 그토록 멀리 떨어진 외딴 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리려는 것이었다. 기다리고 있던 주례인 목사가 이들에게 다가왔다. "신부가 오셨나요" "네, 그렇 습니다. 세리, 마이키는 정말 괜찮소?" 전에 없이 마틴은 마이키를 걱정하였다. 세리를 사 랑하게 된 후 그는 거의 그녀에게만 열중했던 게 사실이다. 그러나 왠지 그가 더욱 걱정스 러워졌다. "그 앤 괜찮아요. 조금도 걱정하지 말아요? "그럼 갑시다." 그들이 결혼식을 올리 기 위해 교회로 들어가고 있을 때 마이키는 외딴 집을 발견하고 필사적으로 뛰어가서 문을 두드렸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 집에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잠시도 지체할 수 없다는 것을 절실히 느낀 마이키는 그 집 사람의 도움을 받아 경찰에 신고할 생각이었지만 그 집이 비어있어 실망했다. 그때 마이키의 눈에 들어오는 것이 있었다. 집 앞에 세워둔 자전거였 다. 자전거를 향해 달려갔다. 사이클 선수인 마이키에게 자전거는 굉장한 도움이 되는 것이 었다. 독물이 든 샌드위치를 먹고 사경을 헤맸던 그는 몸이 기운이 하나도 없었다. 자전거 에 올라탔지만 그대로 넘어져 버렸다. 자전거 하나 마음대로 다룰 만한 기운이 없었지만 죽 을 힘을 다했다. 몇 차례 쓰러지고 넘어진 끝에 마이키는 간신히 자전거에 속도를 내며 달 릴 수가 있었다. 사이클 선수로서 체력단련을 했던 게 결정적인 도움이 되었던 것이다. 마이 키가 사력을 다해 자전거로 달리고 있을 때 마틴과 세리의 단촐한 결혼식은 이미 끝나가고 있었다. "반지를 주세요" 마틴은 준비한 두 개의 반지를 성경책 위에 놓았다. 세리가 간직 하고 있는 반지함에 여섯 번째로 들어갈 반지였다. "나를 따라 하세요. 이 반지로 결혼을 서 약합니다." "이 반지로 결혼을 서약합니다." "이 반지로 결혼을 서약...." 마틴과 세리는 상대 의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 주며 결혼을 서약했다. "이제 두 분은 부부가 되었음을 선언합니 다. 키스하세요" 결혼식은 간단하게 끝났다. 이미 안나와 마이키의 생명을 해쳤으면서도 세 리는 잠시후 있을 살인을 생각하며 자신의 계획이 차질 없음을 생각하며 미소짓고 있었다. 그들은 신혼여행 장소로 선택한 오두막에 도착하였다. 마틴은 자신에게 다가올 운명에 대해 전혀 예측하지 못한채 촛불이 꺼지기 직전에 마지막으로 피워올리는 불꽃처럼 가슴 가득히 행복함에 젖어 있을 뿐이다. 지금까지 세리에게 독살당한 다섯 명의 남자들은 세리를 위해 마지막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었다. 마틴 역시 오두막에서 생의 마지막 사진을 한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