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개인회생추천

때 문에 떠난 게 아니에요 남자이기 때문이에요 남자들은 모두 똑같거든요 사랑하게 만들고는 상처를 주지요 남자들은 다 그래요, 엄마. 그런데도 엄마는 나를 믿지 않았어요" 한맺힌 사 연이 있는 듯했다. 그것이 남자만을 선택해서 독살하는 직접적인 원인일 수도 있었다. "엄 마, 그 때는 내 잘못이 절대로 아니었어요 하지만 엄마, 지금은 안 그래요 달라요....." 그녀 구로구개인회생추천 구로구개인회생추천 구로구개인회생추천 구로구개인회생추천는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극도의 정서불안인 것이 확실했다. 이미 다섯 명의 남자를 죽 였고 또 방해자를 모두 없앴을 뿐아니라 조금전에는 16세된 소년을 죽인 그녀였다. 그러나 자신의 살인 행동에 대한 죄책감은 손톱만큼도 보이지 않았다. 그런 그녀가 불행했던 자신 의 과거를 되새기며 눈물까지 흘리는 것이다. 진흙탕이 있는 숲지대를 겨우 빠져나온 마이 키는 마침 지나가는 트럭을 향해 손을 흔들었다. "도와주세요!" 트럭은 그를 발견하지 못했 는지 그냥 지나쳐버렸다. "제발...." 소용이 없었다. 트럭은 이미 그를 뒤로 하고 멀리 가버 렸다. 다행히 몸의 상태는 호전되었다. 하지만 걸어서는 아무 데도 갈 수가 없었다. 어떤 형태로든 도움을 받아야만 아버지의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수사 요원들도 몹시 긴장했다. 안나의 살인이 확인된 이상 그 제보가 사실이며 곧 벌어질 살인사건이 있음을 짐 작할 수 있었다. 관할 경찰서에서는 F.B.I요원들의 요구대로 다각적인 방법으로 수사에 박 차를 가했다. "그녀는 조르단 페리라는 곳에 갔다고 합니다. 그런데 마틴그레함이라는 사람 은 모른답니다." 경찰의 담당자는 조사한 내용을 간략하게 알려주었다. "그곳 주변에는 작 은 마을들이 여럿 있습니다. 개발업자가 손을 대기 전까지 그곳은 대규모 낚시터였조" "자 동차로 시간이 얼마나 걸리지?" "4시간 반에서 5시간 정도 거립니다." "여자와 애는 차를 타 고 간 것이 분명해." "그리고 참, 죽은 여자 문제는 짐작하신 그대로 입니다. 동맥을 자르기 전에 이미 굉장한 흉기에 맞아서 죽었답니다." 안나의 사망 원인 규명되었다. 처음에는 자 살인 것처럼 보였지만 이마의 상처가 사인이었다. 수사요원은 연쇄 살인과 관련지어 추리가 가능했다. 즉, 안나간 방송국에 전화한 사실을 범인이 알았을 경우 입을 다물게 하기 위해 죽였을 가능성이 충분히 있었다. 그는 마음이 다급해졌다. 다시 살인 사건이 발생할 위험 지역까지는 자동차로 4시간 반에서 5시간이나 소요된다고 하지만 언제 벌어질지 모르는 살인 을 막기 위해 한시라도 빨리 그곳까지 달려가야만 했다. "5시간 안네 범인이 또 무슨 짓을 할지 아무도 몰라. 당장 경찰헬기를 동원하라고 해. 그곳 조르단 페리의 경찰에도 연락해서 사건 경위를 알려주고 그들은 마틴 그레함의 행방을 알고 있을지도 모르니까." "알겠습니 다." 두 명의 수사요원이 급히 충돌할 때에 조르단 페리의 오무막에는 이미 살기가 감돌기 시작하고 있었다. 안나는 물론 마이키에 대한 끔찍한 상황을 전혀 모르는 마틴은 신부가 되 어 웨딩 드레스는 아니지만 눈처럼 새하얀 드레스 차림의 세리 모건을 반갑게 맞아들이고 있 었다. 마틴의 눈에 비친 세리의 모습은 백의의 천사처럼 보였다. 그녀만큼 아름다운 여자는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듯했다. 그녀와 평생을 같이 할 수 있게 된 자신이야말로 행운아 라고 확신하였다. "세리!" 막 들어서는 그녀를 본 마틴은 그 아름다움에 놀라는 한편 한 가 지 의문점을 발견했다. "마이키는?" 그녀와 같이 오기로 했던 마이키가 보이지 않았던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