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개인회생신청

그렉을 술잔을 들었다. "건배." 타라도 거기에 응하며 술잔을 가볍게 부딪친 타라는 술잔을 입술로 가져가 음미하는 그렉 의 모습을 조용히 지켜보았다. 그는 자신이 섭렵한 모든 여자가 그랬듯이 타라 역시 걸려 들었다고 자부하는 것 같았다. 포천시개인회생신청 포천시개인회생신청 포천시개인회생신청 포천시개인회생신청 타라가 가슴 속에 사무친 목적 달성이 멀지 않음을 느낄 수 있었다. 3 트렁크에서 사진들을 발견했지만 마이키는 그대로 쓰러져 길 위에서 언덕 아래로 한두 바 퀴 구르다가 멈추었다. 독이 완전히 몸 전체로 퍼진 것이다. 세리가 얼굴에 가득히 잔잔한 미소를 여전히 띄고 스러진 마이키의 곁으로 천천히 다가왔다. 이젠 죽어가는 사람의 처참 한 모습을 즐기는 데에 완전히 익숙해졌을 뿐 아니라 승리감까지 느끼고 있는 것이었다. "사진이 잘 나왔지?" 그녀는 평상시에 이야기 하는 것처럼 말을 했다. "나도 좋아했어. 모두 좋은 남자들이지." 마이키는 정신을 차려서 살인마로부터 조금이라도 멀리 도망치려 했지만 점점 더 고통은 더해오고 몸을 가눌 수가 없었다. "긴장을 풀면 편하게 죽을 수 있어. 넌 좋 은 애였는데...." 마이키는 쓰러진 채 한가닥 남은 목숨과의 처절한 투쟁을 시작하였다. 세리 는 다시 마이키에게 다가가면서 마치 안타깝다는 듯이 중얼거렸다. "널 사랑해 주는 아빠가 있어서 넌 얼마나 행복하니? 넌 너를 사랑해 주는 아빠를 계속 기억할 수 있을 거야." 그녀 는 괴로워 하며 죽어가는 마이키의 이마에 키스까지 해주었다. "이게 내가 너에게 주는 마 지막 선물이야, 마이키. 완벽한 추억이지." 그녀는 숨이 끊어지려는 마이키를 그 자리에 내 버려 두지도 않고 잔인하게 걷어차서 아래쪽으로 굴러 떨어지게 만들었다. 마이키는 이미 숨이 끊어진 듯 미동도 하지 않았다. 한편 두 명의 F.B.I요원들은 안나의 집을 수색하여 했 으나 문이 잠겨 있었기 때문에 집주인의 도움을 받느라 시간이 좀 지체되었다. 집 안은 텅 비어 있었고 케케한 죽음의 냄새만이 풍기고 있었다. 집안 여기저기를 살피던 요원 가운데 한 사람이 반쯤 열려진 욕실 앞에 도착하자 비릿한 피냄새를 맡았다. 그와 동시에 불길한 예감이 뇌리를 스쳤다. 재빨리 문을 밀고 안으로 들어선 그는 깜짝놀라며 잔뜩 찡그렸다. "이런 세상에!" 욕탕 바닥에는 피가 홍건하게 고여 이미 굳어 있었고 물리 가득찬 욕조 안에 서 안나가 죽어있었다. 욕조 밖으로 늘어진 팔목은 동맥이 끊겨 있었다. 안나의 이마 한가 운데에는 흉기에 얻어맞은 자국이 선명하게 나타나 있었다. "이건 뭐지?" 다른 요원은 세 리가 미리 작성해서 갖다 놓은 유서를 발견하고 달려온 것이다. 같은 시간, 외딴 호숫가에 죽은 듯이 엎어져 있던 마이키는 심하게 기침을 하면서 기적처럼 의식이 돌아왔다. 몸을 가 누지 못하면서도 일어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했다. 마이키가 죽은 것으로 확신한 세리는 결혼식장인 교회로 가기 전에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가까스로 일어선 마 이키가 도움을 청하기 위해 비틀거리며 뛰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예측하지 못했다. "아 니에요, 엄마......" 세리는 평소의 버릇대로 혼자서 미친 사람처럼 중얼거렸다. "아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