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개인회생

옴을 느꼈다. 필립은 무척 불편한 듯 그 자리에 오래 머무르려 하지 않았다. "맛있게들 들어요. 난 이만 가봐야겠소. 만나서 반가웠어요, 타라 씨." "저도요." 타라는 다시 마음이 아팠다. 필립과의 사이에 그런 말밖에 할 수 없으니 말이다. 자신이 스 의정부시개인회생 의정부시개인회생 의정부시개인회생 의정부시개인회생테파니 였다면, 죽지 않고 살아 돌아온 스테파니였다면 그렇지 않았을 것이다. 어떤 의미에서 타라와 필립은 똑같은 피해자였다. "스튜어트 씨는 내 아내의 가까운 친구 남편입니다." 그렉의 입에서 두 번째로 스테파니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그는 양심의 가책이라고는 전 혀 느끼지 않는지 자연스럽게 아내를 들먹이고 있었다. 타라는 드디어 기회가 왔다고 생각했 다. 이미 밝혀진 것이나 다름없는 문제이긴 하지만 스테파니에 대한 그렉의 진심을 확인하고 싶었었다. 사랑했던 사람의 배신을 바로 눈앞에서 확인하고 싶어진 것이다. "그렉 씨, 부인에 대해서 이야기해 주시겠어요?" 그렉은 잠깐 망설이는 듯하면서 입을 열었다. "좋은 여자였습니다." 타라는 의외라고 생각했다.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였죠." 그렉은 스테파니에 대해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듯했다. "당신을 처음 만났을 때 스테파니와 많이 닮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렇지만...." 결국 그렉의 진심이 그 다음으로 이어졌다. "그녀는 당신처럼 아름다운 여자는 아니였죠. 뭐랄까, 미운 오리새끼라고나 할까요?" 타라는 가슴 깊은 곳에서 들려오는 어떤 소리를 들었다. 그는 스테파니를 미운 오리새끼라 고 표현하고 있었다. 그것만으로도 스테파니는 철저하게 속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렉은 다시 스테파니를 타라와 비교하며 말했다. "그 여자에 비해 타라 당신이야말로 내가 언제까지나 같이 있고 싶은 백조입니다." 그렉은 타라에게 완전히 빠져서 그렇게 스테파니를 깎아내리고 있는 것이다. 타락 바로 스 테파니 그녀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으니 당연한 일이었다. 하지만 타라는 그의 본 모습을 몰 랐던 자신에게 말할 수 없는 비애와 분노를 느꼈다. 그런 남자를 동화 속의 왕자님으로 알고 사랑했던 자신이 죽이고 싶도록 밉기도 했다. 속 았다기 보다는 철저한 배신이 였으며 그 결과 끝끝내 스테파니는 그렉에 의해 죽임을 당하게 되었던 것이다. 뼈를 깎고 살을 저미는 고통을 수없이 경험하지 않았으면 그렉의 그와 같은 이야기를 가만 이 듣고 있을 수 없었을 것이다. "자, 우리 두 사람의 미래를 위해 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