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인회생신청

그곳에서 타라는 보고 싶은 사람 가운데 한 명을 우연히 만나게 되었다. "그렉 아니오?" 그는 질리의 남편인 필립이었다. 모두에게 사람 좋기로 소문이 나 있었고 그의 성격 덕분 에 질리를 바람둥이로 만들었다고 할 수도 있었다. 타라의 입장에서는 질리와는 또 다른 의 미에서 필립을 보고 싶어했다. 제주개인회생신청 제주개인회생신청 제주개인회생신청 제주개인회생신청 필립을 보는 순간 타라는 자신도 모르게 아는 척 할 뻔했지만 타고난 배우의 재능으로 그 녀는 표정을 재빨리 고쳤다. 필립도 다른 사람들처럼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다. 이 때 문득 타라는 그렉이 필립을 어떻게 대하는지 궁금해졌다. "필립 씨, 여긴 웬일이십니까? 요즘 어떻게 지내시죠?" 그들은 오랜만에 만난 듯 보였고 필립은 그렉과 질리의 관계를 아직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았다. "그럭 저럭 지내고 있소." "이리 앉으시죠." 그렉은 자리에서 일어나는 예의까지 모이며 자리를 권했다. 필립을 보면서 타라는 그가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직감적으로 알 수 있었다. 또한 그것이 질리와 그렉의 관계 때문일 것이라는 짐작을 할 수 있었다. "난 곧 갈 거요. 혹시 당신이 아닌가 싶어서 와봤소." 타라는 필립이 무슨 생각으로 확인했는지 알 것 같았다. 그렉의 여자 관계나 그렉이 여자 와 함께 있는 모습은 필립에게 관심거리인 듯했다. 비로소 타라는 그가 질리와 그렉의 관계 를 알고 있으면서도 모르는 척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참, 소개하죠. 이쪽은 타라 웰즈, 그리고 여기는 필립 스튜어트 씨입니다. 내 처의 오랜 친 구죠." 그렉의 입에서 최초로 스테파니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도요." 타라는 새로운 감회에 적으며 필립과 악수를 나누었다. 타라는 착한 필립까지 속이는 것이 마음이 아팠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질리는 요즘 어떻게 지내죠?" 타라는 태연한 척하면서 필립에게 질리의 근황을 묻는 그렉의 모습을 훔쳐 보았다. 그가 질리와 집에서 만난다는 사실을, 그것도 자신이 직접 목격했는 데도 그는 뻔뻔스럽게도 질리 의 소식을 그에게 묻고 있는 것이다. "지난 번 봤을 때까지는 좋아보였소. 요즘은...." 필립은 씁쓸한 듯이 말했다. "안됐군요." 순간 타라는 필립과 질리가 이미 헤어졌는지도 모른다는 생각과 함께 마음 한구석이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