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홍성 개인회생 대전지역 개인회생/파산

신에게 빠지고 있다고 생각되었다. 쇼는 대성황을 이룬 성공리에 막을 내렸다. 쇼가 끝난 후 진행된 축하파티에서 드디어 타 라는 그렉과 춤을 추게 되었다. 언제였던가 싶다. 대전/홍성 개인회생 대전지역 개인회생/파산 대전/홍성 개인회생 대전지역 개인회생/파산 대전/홍성 개인회생 대전지역 개인회생/파산 대전/홍성 개인회생 대전지역 개인회생/파산 그날도 타라의 전신인 스테파니는 많은 사람들이 축하해주는 가운데 그렉과 춤을 추었었 다. 그 때는 말할 수 없이 행복했었고 이 세상의 모든 행복을 혼자서 독차지한 듯한 만족감 에 빠졌었다. 감당하기 어려운 가슴 속의 갈등은 오히려 타라의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혀 주었다. 그녀는 그렉과 함께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했다. 그렉은 무척 만족해 하며 타 고난 기질을 충분히 발휘했다. 모델계에 혜성처럼 등장해서 일약 톱 모델의 위치를 굳힌 타라 웰즈는 그렉에게 새롭고 신 비스러울 만큼의 탐나는 여자일 뿐이었다. "한 가지 궁금한 게 있습니다만." "네?" "혹시 남편이나 남자 친구 있습니까?" 그렉으로서는 매우 당연한 일상적인 질문이었다. 상대의 정신적인 면보다는 그녀를 여자로 그리고 쾌락의 대상으로 생각하는 그렉의 속셈이 벌써 드러나고 있었다. 그의 질문에 대해 타라는 거짓말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 "한 사람 있었죠. 내가 정말 사랑했던 사람이었어요. 어렸을 때 꿈꾸던 동화속의 왕자님같 은 사람이었어요." 타라가 언젠가 스테파니로 살던 그때, 질리에게 했던 말이다. "그래서 어떻게 됐습니까?" 타라는 정색하며 묻는 그렉의 눈빛을 똑바로 응시하며 계속 말을 이어갔다. "꿈이 악몽으로 바뀌고 말았어요. 내가 꿈에서 깨어난 거죠. 자, 이제 당신도 얘기해 보세 요."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를 그렇게 간단히 끝내며 그렉의 이야기를 요구했다. 그가 무슨 생각 을 가지고 있는지 특히 스테파니에 대해 어떤 생각인지는 더욱 궁금했던 것이다. "무슨 특별한 일은 없었죠. 한 가지 분명한 것을 지금 당신에게 유혹받고 있다는 사실이죠. 타라, 우리 친구가 될 수 없을까요?" 그렉을 역시 그답게 단도직입적으로 말했다. "친구요?" 그렉의 바람둥이 기질을 알고 있지만 타라는 약간 의아해하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그 동안 의 모진 삶에서 그녀는 어느 일류 배우 못지 않은 능수능란한 연기도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친구건 애인이건, 뭐라고 이름을 붙이든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