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개인회생상담

찍었다. "이제야 진짜 그레함 부부가 되었군요" 그녀는 식탁 위에 샴페인과 케이크를 준비 해 놓고 있었다 하지만 그녀 역시 마틴처럼 자신에게 닥칠 운명을 꿈에도 예측하지 못햇다. "당신도 기념사진을 한 장 찍어야지, 안 그래?" "나중에요 지금은 샴페인과 케이크를 먹을 시 간이에요 난 전통을 신봉하거든요" 그녀는 마지막 단계로 계획을 완성할 시점이 된 것이다. 통영개인회생상담 통영개인회생상담 통영개인회생상담 통영개인회생상담그녀는 샴페인이나 케이크에 무서운 독극물을 넣었을 것이다. "내가 지키고 싶어하는 신봉 도 있지." 마틴은 무엇엔가 좇기듯이 세리와의 키스를 원했다. 그가 만일 세리의 고집을 꺾 고 키스에 이어 사랑의 행동으로 이어지게 할 수만 있다면 세리의 계획은 실패로 끝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세리는 말려들지 않았다. 전에 없이 마틴의 키스를 피하며 그럴 듯한 이유를 붙였다. "내가 긴장했나 봐요. 우선 축배부터 들기로 해요, 네?" "좋아." 드디어 마틴 은 세리의 술책에 완전히 말려들고 말았다. "나를 암흑에서 구해 준 여인을 위하여!" 그는 샴 페인 잔을 기쁜 마음으로 입으로 가져갔지만 세리는 먹지 않고 들고 있으면서 감동을 억제할 수 없다는 듯 감탄사를 연발했다. "당신은 최고예요, 마틴, 내가 그동안 만나본 사람들 중 최고의 남자라는 걸 아셔야 해요" 세리는 마이키가 자전거를 타고 전속력으로 오두막으로 오 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짐작하지 못한 채 살인자로서의 승리감에 이미 도취되고 있었다. "남은 평생 동안에도 계속 그렇게 생각해 주구료" 밖에서 무슨 소리가 났지만 이들은 알아듣 지 못했다. 적어도 지금 이 순간에는 다른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세리는 세리대로, 마틴은 마틴대로 도취되어 있었다. 마틴이 샴페인을 막 마시려는 순간 오두막의 문이 거칠 게 열리며 마이키가 뛰어들어 왔다. "아빠!" 마틴보다 기절할 듯이 놀란 것은 바로 세리였 다. 호숫가에서 죽어 있어야 할 마이키가 귀신처럼 나타난 것이다. "그 술 마시지 마세요!" 마틴은 어리둥절했다. "독약이 들어 있어요" 세리의 두 눈에서 살기가 뿜어나오는 듯했다. 마틴은 더욱 놀라게 만든 것을 마이키의 모습이었다. 온몸이 진흙투성이었다. 두 눈은 무섭 게 충혈되어 있었다. 조금 전까지 사경을 헤맸던 그의 모습은 눈뜨고 볼 수 없을 만큼 처참 했다. "우릴 죽이려고 해요" 세리는 살인마답게 태연했다. 갈 데까지 갔다고 생각하니 오히 려 초연해 진 것이다. "샴페인에는 이상없어요" 그녀는 자신의 샴페인 잔을 단숨에 비웠다. 정말 샴페인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다. 하지만 그녀는 더 이상 도망칠 곳도 없었다. 이제 변명도 통하지 않게 되고 말았다. 실제로 당한 마이키가 있었으며 마틴도 그의 처참한 모습 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었다. 그는 애써 침착하려고 노력했다. 세리의 눈은 또 다른 무엇 인가를 찾기 위해 두리번거렸다. 마침내 싱크대에 있는 날카로운 식칼을 발견하고 그곳에 온 신경을 집중시켰다. "사고가 났다면서?" "사고라구요? 아녜요, 저 여잔 살인자예요 이모 가 말한 게 그거였어요 결혼식날 남편을 죽인다는.... 벌써 다섯 명이나 죽였대요!" 너무 엄청 난 이야기에 마틴은 다시 한 번 어리둥절해야 했다. 단번에 받아들이기에는 그 말은 너무나 충격적인 것이었다. "거짓말이에요!" 세리는 날카롭게 소리치며 뒷걸음질 쳐서 싱크대로 향 했다. 그리고 식칼을 재빨리 움켜잡아 등 뒤로 감추며 기회를 노렸다. "세리, 대답해 봐. 그 럼 얘가 왜 여기에 왔는지. 병원 이야기는 뭐지?" 세리의 두 눈은 이미 살인자의 눈빛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