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개인회생신청

를 몹시 증오하고 있었다. 그리고 보면 그녀가 마틴에게 자신의 아버지를 꼭 닮았다고 말했 던 것은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었다. "아줌마는 아줌마의 아버지를 사랑하는 줄 알았는데요." 흥분한 세리는 거침없이 말하기 시작했다. 서산개인회생신청 서산개인회생신청 서산개인회생신청 서산개인회생신청 "내가 어릴 때 엄마와 날 버리고 떠나버렸지, 나쁜 놈! 엄마는 그게 모두 내탓이라는 거야. 상상이 가니? 얘가 뭘 안다고 뒤집어 씌워!"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으며 얘기를 듣고 있던 마이키는 돌연 아픈 표정을 지으며 심한 기침 과 함께 구토 증세가 나타났다. "왜 그러니?" 세리는 몹시 걱정되는 듯이 물었다. "속이 안 좋아요." 마이키는 점점 더 심하게 구토를 했다. 금방 먹은 것을 모조리 토할 것만 같았다. "이건 내가 직접 만든 건데 왜 그런지 모르겠구나." "속이 뒤집어지는 것만 같아요." 마이키는 쩔쩔매기 시작했다. "뭘 좀 마셔야 되겠어요." "너무 급하게 먹어서 그런가. 조금 참고 있으면 나을 거야." 그녀는 조금도 당황하거나 걱정하는 빛을 보이지 않았다. 자리에서 일어난 마이키는 마실 것을 찾아 길가에 세워놓은 자동차를 향해 뛰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는 이미 몸의 중심을 제대로 잡지 못하고 금방이라도 땅바닥에 쓰러져 뒹굴 것처 럼 보였다. 태연히 앉아 마이키를 보고 있던 세리의 얼굴에 비로소 미소가 나타났다. 간신히 자동차까지 뛰어간 마이키는 트렁크를 열었다. 눈앞의 사물이 흐릿해지며 몸은 천 근도 더 되는 것처럼 무겁고 속이 뒤집혔다. 도저히 참을 수 없을 정도였다. 세리가 샌드위치에 섞어서 먹인 독극물이 이미 온몸에 퍼진 것이다. 음료수를 꺼내기 위해 트렁크를 열던 마이키는 뜻밖에도 앨범을 하나 발견했다. 다섯 명의 남자들 사진이 들어있는 앨범이었다. 모두 결혼식날 찍은 것임을 알 수 있었다. 세리가 신혼 여행에서 신랑의 사진을 즉석 카메라로 찍어 두었던 것들이었다. 마이키는 몽롱해진 의식 속에서도 안나 이모의 말이 맞았다는 것을 깨닫고 크게 후회했지 만 더 이상 생각할 기력도 없이 그대로 땅바닥에 엎어지고 말았다. 2 타라는 조안나와 함께 테니스 시합장에 있었다. 조안나도 테니스를 좋아하긴 했지만, 이 날 은 타라의 요청 때문에 함께 나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