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완전히 궁지에 몰린 그렉 마스던은 아직 남아 있는 자신의 인기를 발판으로 다시 명성을 얻어보려고 재기전을 펼치고 있는 것이다. 코트에서 상대편 선수와 겨루며 땀을 흘리는 그렉의 모습을 바라보는 타라의 심정은 표현 할 수 없을 정도로 착잡했다. 대다수의 시드니 사람들이 그렇듯이 그렉에 대해서는 조안나도 훤히 알고 있었다. 파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파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파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파주시개인회생무료상담 "그렉은 젊었을 때는 꽤 날리는 선수였었지. 그런데 요즘엔 역시 옛날만 같지 않아." 타라는 조안나의 말이 귀에 제대로 들어오지 않았다. 그렉의 모습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던 그녀는 문득 떠오르는 장면이 있었다. 결혼식을 끝내고 아직 에덴으로 떠나기 전, 그렉과 질리의 테니스 시합 장면이었다. 시합을 끝내고 나오던 두 사람의 표정에서 그렉과 질리의 불륜의 관계를 짐작했어야 했다. 그러나 타라, 즉 스테파니는 세월이 흐른 지금에서야 비로소 그들의 속셈을 깨닫게 된 것이다. "만일 노력만 좀더 했더라면 완전히 재기할 수도 있었을 텐데... 하긴 내가 상관할 바 아니 지." 조안나는 그렉에게 관심이 많은 듯했다. 실제로 그녀뿐 아니라 수많은 여성 팬들이 그렉을 좋아했다. 시합을 하고 있는 그렉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갖가지 상념에 사로잡힌 타라에게 조안 나는 계속 그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스테파니 하퍼의 재산을 노리고 그녀와 결혼했다는 기사를 당신도 읽은 적이 있을 거야." 그 일은 호주 사람들 전체가 알고 있는 일이었다. 그 말에 타라는 또다시 지난 일이 뇌리 를 스쳤다. 무서운 그 광경은 그 동안 수없이 떠오르곤 했었다. 여자가 물에 빠져 허우적거리자 악어가 무서운 입을 벌리고 덤벼들었고 보트에 타고 있는 그렉은 즐기며 지켜볼 뿐이고 질리도 그의 곁에서 어쩔줄 몰라하는 그 순간이 떠오르는 것이 다. 그당시의 그렉과 지금 테니스 시합을 하면서 땀을 흘리고 있는 모습도 조금도 다르지 않았 다. 타라는 제외한 모든 관람객들은 그렉이 멋진 옛 실력을 보일 때마다 탄성을 올겼다. 스포 츠 선수들에 대한 일방적인 열광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다. "관중들은 아직 그렉의 환상에 빠져 있는 것 같아." 잠시 혼잣말처럼 중얼거리던 조안나가 문득 타라를 향해 질문을 던졌다. 그녀는 타라 역시 그렉에 대한 환상에 빠져 그의 모습에서 눈을 때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듯했다. 타라와 그렉 의 관계를 모르는 그녀는 타라의 모습에서 그런 느낌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혹시 타라도 그렉을 보려고 여기에 온 거 아녜요?" 질문을 받은 타라는 당황했다. "무슨 말씀이세요?" "그런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