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개인회생 강동구/강남구/서초구/종로구

"난 그를 한 번도 만나본 적이 없는 걸요. 그냥 시합을 보려고 왔을 뿐이에요." "물론 그렇겠죠." 경기 도중 그렉이 땀을 닦으면서 고개를 들었을 때 마치 약속이라도 되어 있는 것처럼 그 렉은 타라가 있는 곳을 바라보았고 그들의 시선은 마주쳤다. 그럴 수밖에 없었다. 앞쪽에 앉 아있는 타라의 모습은 관중 속에서 단연 눈에 띄었다. 서울개인회생 강동구/강남구/서초구/종로구 서울개인회생 강동구/강남구/서초구/종로구 서울개인회생 강동구/강남구/서초구/종로구 서울개인회생 강동구/강남구/서초구/종로구 그녀는 다른 어떤 여자들과는 완전히 다른 신비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어떤 극단적인 경우에도 여자에게는 변함 없는 바람둥이 그렉이었다. 그런 식으로 관람석 의 아름다운 여자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은 수없이 반복된 일이었다. 그가 미소를 보내오자 타라는가슴이 미어져 왔다. 그 미소 때문에 겪어야만 했던 그 동안 의 처절한 악몽에 소름이 끼쳤다. 하지만 이미 굳게 각오한 만큼 침착성을 잃지 않고 타라는 더욱 다정하게 그를 향해 미소를 보내주었다. 타라의 그렉에 대한 접근이 본격화된 것이다. 조안나는 타라도 다른 여자들처럼 그렉의 미소 작전에 넘어 갔다고 생각하는 것이었다. "경기 후에 그를 만날 기회가 있는데 같이 갈래요?" "글쎄요...." 타라는 망설이는 척했지만 이미 마음은 정해져 있었다. 경기는 그렉의 승리로 끝났다. 재기전이 성공한 것이다. 그는 재기전의 성공을 위한 축하파 티까지 준비하고 있었다. 조안나가 타라에게 그를 만날 수 있다고 말한 것은 파티를 얘기한 것이다. 파티장엔 수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렸고 그렉은 극성 팬들에게 에워싸여 사인을 하기에 바빴 다. "이걸 마시라고 준 거야?" 조안나가 주위의 시선을 끌려는 듯이 언성을 높이자 그 소리는 약간 떨어진 곳에서 사인 중이던 그렉에게 분명히 들렸고 그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경기 때의 옷차림 그대로 나타났군. 잘 들어요, 타라. 그렉은 신선한 얼굴만 보면 그냥 있 지를 못해요." 조안나는 곁눈질로 그렉의 일거일동을 살폈으나 그녀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지 타라는 짐작하지 못했다. 그녀도 보이지 않게 그렉에게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이다. "특히 남들이 보기에도 그럴 듯한 여자에게 말이에요. 지금도 그러느라 바쁜 것 같군...." 조안나는 타라를 발견한 그렉의 표정이 이미 변하는 것을 느끼고 있었다. "이 쪽을 보는데.... 벌이 꿀통을 발견했다는 표정인 걸?" 그런 점에서는 조안나도 짓궂은 면이 있었다. 그녀는 타라에게 잘 해보라는 듯이 그 말을 남기고는 혼자 가버렸다. 뒤에 남겨진 타라는 구태여 도망치지 않았다. 이미 각오했듯이 그렉을 만날 작정이었다. 만 감이 교차되어 가슴이 몹시 뛰었지만 보이지 않게 이를 악물었다. 그동안 수없이 겪어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