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개인회생변호사

"그 여자에 대해서 더해 주실 말씀을 없나요?" "그건 저보다 안나하고 얘기하는 편이 나으실 거예요." "안나가 누구죠?" 마틴과 마이키도 잊고 있는 안나에 대해 친구가 말했다. "마틴 그레함 씨의 처제죠. 부인이 죽은 후부터 집안 일을 혼자 맡아서 해 왔어요. 안나는 사천개인회생변호사 사천개인회생변호사 사천개인회생변호사 사천개인회생변호사왠지 세리를 싫어했어요." 그 말은 요원들에게 한 가지 가능성을 가지도록 해 주었다. "전화를 건 장본인일지도 모르겠군." 안나에 대해서는 그녀의 친구도 이상하게 생각하는 중이었다. "오늘 아침부터 계속 전화를 했는데 안 받아요. 그런데 무엇때문에 그러시죠?" "물어볼 일이 있어서요. 그녀가 전화를 받지 않더란 말이죠?" "오늘 아침부터 내내요." "어디 멀리 간건 아닐까요?" "그럴 리 없어요. 어딜 갈 예정이었다면 저한테 미리 알려줬을 거예요." "그렇다면? ...." 두 명의 F B I 요원은 다시 마주 바라보며 심상치 않다는 표정이었다. 그들은 유능한 수 사관들이며 경험도 풍부했으므로 무엇인가가 있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한 것이다. 만일 방송국에 전화한 여자가 바로 마틴의 처제인 안나라면 이미 또 다른 사건이 발생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그들의 뇌리를 스쳤다. 비로소 어젯밤 세리에게 피살당한 채 욕조에 버 려진 안나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된 것이다. 수사 요원의 관심이 안나에게 쏠리고 있을 때 세리는 마이키와 함께 외딴 곳의 조용한 호 숫가에 있었다. "어릴 때 우리 아빠가 날 데리고 소풍을 나오곤 했었지. 이건 내가 정성껏 만든 거야. 네가 이걸 좋아한다고 들었어. 먹어봐." 그녀는 자신이 집에서 만든 샌드위치를 마이키에게 주었다. 그러한 그녀의 표정과 행동은 평소와 다른 점이 전혀 보이지 않았다. "그렇지 않아도 배가 고프던 참이예요.. 조르단 페리는 여기서는 멀지 않아요. 빨리 먹고 떠나야겠어요. 눈이 올 것 같아요." 마이키는 그녀가 주는 샌드위치를 받아서 맛있게 먹었다. "세리 아줌마는 아줌마 아버지가 낚시를 가르쳐 주셨다면서요?" "그래." "아직 살아계세요?" 돌연 세리의 얼굴에 증오심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녀의 말투까지 갑자기 변했다. "죽었을 거야." 어린 마이키는 그녀가 아버지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짐작할 수 있었다. 세리는 아버